MUGEN캐릭터 작성... 어렵다. 게임개발자 지망생의 일기장

가장 어려운것은 바로...
'코드가 독자적인 코드를 사용한다는 것.'
C언어나 Ruby라던지 파이썬 같은 언어를 썼었다면 좀 더 편하게 했을지도 모르겠으나...
뭐, 익숙해지니 그럭저럭 할 만 하긴 하군요.
...그래도 너무 노가다...

-현재 진행상황-
캐릭터 스프라이트(시로렌[白レン]베이스) -기초 완성, 추가 진행중-
이펙트 -진행중-
기본 시스템 -기초 완성, 추가 진행중-
공격기술 -기본기 진행중-
자세한 것은 아래 니트동 마이리스트의 동영상으로 보시면 됩니다.

http://www.nicovideo.jp/mylist/19358805

힘드네요. 여러가지 의미로.

덧글

  • 종잇장 2010/09/23 10:38 # 답글

    힘내세요// 어떻게 생각하면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보다 쉬울수도 있고 독자적이라 어려울지도 모르지만, 기본적인 구조는 비슷하니까요 =ㅂ= 일반적인 무겐 플레이어 한명 다녀가겠습니다//
  • LucifelShiningRay 2010/09/23 19:36 #

    이런 누추한 곳에 찾아오시다니, 오랜만의 손님이군요.
    잘 부탁드립니다.
  • 다크룰러 2014/02/27 10:46 # 삭제 답글

    안녕하세요. 저는 2011년부터 캐릭터를 제작해온 제작자입니다. 그 캐릭터를 렌 개조캐릭터를 2010년부터 제작해오신건가요? 픽시브의 해당캐릭터의 팬아트가 있더군요. 제작과정 영상을 봤는데 퀄이 상당하던군요. 혹시 비결이라도 있나요?
  • LucifelShiningRay 2014/06/23 14:20 #

    딱히 비결은 없네요.
    그저 노가다뿐(..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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